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사곱창으로 유명한 장한평역 대한곱창 (위치, 먹방)


대한곱창 (장한평역)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제일 히트한 곱창집

화사곱창 먹방 - 장한평역 대한곱창은

장한평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있어요.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 221-2





방송 전 부터 유명한 맛집이였다고 하는데

나혼자산다에서 화사가 먹은 방송 이 후 손님들이

많이 몰렸다고하네요~ 지금은 시간 잘못 맞추면

기본 1시간~2시간은 웨이팅으로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곱창집이에요.


마마무 화사가 먹은 그 곱창집이라고 현수막도 붙어있어요.

누가봐도 방송에 나온 그 집 인줄 알꺼같아요 ㅋㅋ

저도 처음갔을때 이 집 맞나 하다가 현수막 보고 알았어요.





메인은 역시 소곱창이지.


주 메뉴는 소곱창, 소막창, 곱창전골 등등이 있고

방송에 나온 것 처럼 미친듯이 맛있어보인다.

특히 이거 하나 맛있게 먹겠다고 아침에 점심까지 굶었던 나는

곱창이 눈앞에 나온 순간부터 심장이 쿵쾅쿵쾅 뛰기 시작했어요.





대한곱창 김치, 마늘, 부추와 떡사리

그리고 화사가 먹은 그 곱창은 여기서도 지글지글~

우린 곱창 말고도 막창도 같이먹었어요.

(하나만 먹기는 너무 아쉬우니까..)





소스도 다양하고 반찬도 생각보다 잘나왔고

방송에 나온것처럼 서비스도 좋고 뭐 하나 빠질께 없었던

장한평 대한곱창에 갔을 땐 역시 방송보고 찾아온 사람들,

원래 대한곱창을 알고 있던 동네사람들은 5분의 1정도..?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일부 사람들은 방송보고

맛있어 보여서 정보를 찾다가 안나오길래 방송에 찍힌

간판들 전화번호를 외우고 찾아갔다는 사람들도 있어요.ㅋㅋ


최근 마마무 화사는 곱창뿐만 아니라 간장게장까지

쏘아올렸다고 하는데 간장게장도 전국에 품절 대란이 일어나겠어요.





마무리 볶음밥까지 파이팅하기.


소곱창+소막창+볶음밥+소주+맥주+곱창전골 까지 마무리 했으면 대한곱창 격파 완료에요.

곱창을 마무리 했으니 다음 단계는 화사 간장게장으로 결정해야겠네요.


본 방송을 보지 못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동네 곱창, 막창집에 사람들이 엄청 많아지는

기이한 현상을 직접 목격했는데 지인이 얘기해줬어요.

마마무 화사가 곱창먹고부터 전국에 곱창은 없어서 못판다고..


무튼 대한곱창 맛있음